동물공감

길거리 배회하던 들개 3마리 집사 공격하려고 하자 맞서 싸웠다 두 눈 잃은 고양이

BY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9월 19일

애니멀플래닛腾讯网


집사와 함께 산책하려고 길을 나섰다가 들개와 마주친 고양이가 있습니다. 녀석은 들개로부터 집사를 지키기 위해 홀로 고군분투했고 결국 두 눈을 잃고 말았습니다.


중국 온라인 매체 텅쉰망(腾讯网)에 따르면 모트(Moet)라는 이름의 고양이는 어느날 집사와 함께 산책에 나섰다가 뜻하지 않은 상황과 마주하게 됩니다.


길거리를 배회하던 들개 3마리가 집사와 고양이 모트를 둘러싸고 금방이라도 공격할 태세로 으르렁거리면서 위협을 하는 것이었습니다.


갑작스러운 상황에 집사는 어찌할 바를 몰라 무서움에 벌벌 떨고 있었습니다.


애니멀플래닛


애니멀플래닛腾讯网


그때 고양이 모트는 집사를 지키기 위해 용기를 내고 들개 3마리와 대치를 벌이는 것이 아니겠습니다.


물론 아무리 용감한 고양이라고 할지라도 야생성이 강한 들개를, 그것도 1마리가 아닌 3마리를 막아내기란 역부족이었습니다.


그럼에도 고양이 모트는 집사를 지키기 위해서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들개들과 치열한 대치를 벌인 끝에 들개들을 물리칠 수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고양이 모트는 들개들의 공격 때문에 두 눈을 부상 당했습니다. 집사는 곧바로 병원에 데려가 치료를 했지만 상처가 심각한 탓에 시력을 잃고 말았는데요.


애니멀플래닛


애니멀플래닛腾讯网


집사는 가슴이 찢어지는 슬픔에 펑펑 울었습니다.


자신을 위해 기꺼이 희생한 고양이 모트를 위해서라도 평생 돌보며 이 은혜를 갚아야겠다는 다짐을 했다고 합니다.


들개들과 맞서 싸워서 두 눈을 잃었지만, 앞을 볼 수 없게 됐지만 여전히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는 고양이 모트.


고양이 모트 사연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은 집사를 위해 자신을 희생한 고양이 모트가 행복한 묘생을 살길 바란다면서 진심 어린 축복과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애니멀플래닛腾讯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