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공감

정수기 생수통 안에 쏘옥 들어가서(?) 집사 '멘붕' 빠지게 만든 '장꾸' 댕댕이

BY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9월 20일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두 눈으로 보고도 도저히 믿을 수 없는 광경이 담겨 있는 사진이 공개돼 있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은 적이 있습니다.


바로 정수기 생수통 안에 강아지가 들어간 사진인데요.


중국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서는 정수기 생수통에 들어가 있는 강아지 사진을 두고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당시 바깥 일을 보기 위해 외출하고 집에 들어온 집사는 문 앞으로 달려와 반겨줘야 할 강아지가 보이지 않아 고개를 갸우뚱했다고 합니다.


혹시나 싶은 마음에 집안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며 강아지 행방을 찾는 집사. 하지만 강아지의 행방이 묘연했는데요.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그때 강아지가 정수기 생수통 안에 들어가 있는 것 아니겠습니까. 입구가 조그만하다는 점을 고려할 때 강아지가 도저히 들어갈 수 없습니다.


놀랍게도 강아지는 정수기 생수통 안에 덩그러니 들어가 앉아 집사를 빤히 바라봤습니다. 그것도 천진난만한 표정으로 말이죠.


도대체 어떻게 강아지는 정수기 생수통 안으로 들어갈 수 있었던 것일까요? 알고보니 정수기 생수통 바닥이 뚫려 있었다고 합니다.


강아지가 호기심에 그 안에 들어갔다가 생수통이 바로 세워졌고 그 안에 갇혀 버린 것이라고 하는데요. 그제서야 멘붕에 빠진 집사는 안심할 수 있었습니다.


집사는 그렇게 천진난만 장난꾸러기 강아지 덕분에 웃지 못할 에피소드와 추억을 남기며 끝이 났다고 하네요.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