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어

사장님 되어 고양이들 채용하고 회사 성장 시키는 모바일 게임 '고양이 주식회사' 나온다

BY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9월 21일

애니멀플래닛하들소프트


게임 전문기업 하들소프트(대표 김재식)가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 '고양이 주식회사(Idle Cat Company Tycoon)' 사전예약을 시작한다는 소식입니다.


21일 하들소프트에 따르면 모바일 신작 게임 '고양이 주식회사'가 구글 플레이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는데요.


11월에 정식 출시된 모바일 게임 '고양이 주식회사'는 플레이어가 사장님이 돼 다양한 직업을 가진 고양이들을 채용하고 회사를 성장시키는 타이쿤 요소를 가미한 방치형 시뮬레이션 장르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100종 이상의 고양이 캐릭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킬 수 있도록 설계됐습니다.


애니멀플래닛하들소프트


무엇보다도 흥미와 몰입감을 더하기 위해 게임 내 메신저로 고양이들과 대화하고 고양이 직원들의 마음을 알 수 있는 라이트 노벨 요소가 적용됐다고 하는데요.


하들소프트 김재식 대표는 "국내 반려묘를 키우는 인구가 급증하고 있는 만큼 다채로운 고양이가 출연하는 이번 신작 게임에 대한 전국의 애묘인과 냥덕, 집사들의 관심을 기대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플레이어는 고양이들에게 사장님으로 간택되는 영광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가질 것"이라며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의 지원을 통해 한국 뿐 아니라 미국, 일본, 대만 등 순차적인 글로벌 서비스를 준비 중"이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애플 앱스토어의 경우 추가될 예정이며 게임은 11월 서비스 됩니다. 보다 제세한 일정은 추후 공지될 전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