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공감

"사진 속 어딘가에 꽁꽁 숨어 있는 우리집 검은 고양이 좀 제발 찾아주세요!"

BY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9월 23일

애니멀플래닛reddit


숨은 그림 찾기 고수들도 좀처럼 찾아내기 힘들다는 고난이도 '숨은 고양이 찾기' 사진이 있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습니다.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reddit)에는 사진 속에 꽁꽁 숨어있는 자신의 고양이 좀 찾아달라는글과 함께 사진이 올라와 눈길을 사로잡게 하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소파와 책장이 놓여져 있는 어느 아득한 가정집의 모습이 담겨져 있었습니다. 특별한 것이라고는 찾아보기 힘든 평범한 집안 모습이었죠.


그 어디에서도 고양이의 흔적을 찾아보기란 힘들어 보입니다. 도대체 고양이는 어디에 숨어 있는 것일까요. 정말로 숨어 있기는 한 것일까.


Q. 사진 속에 숨어있는 검은 고양이를 찾아주세요.


애니멀플래닛reddit


실제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도대체 고양이가 어디에 숨어 있는지 잘 모르겠다면서 혹시 고양이가 없는 것 아니냐는 의심을 제기하기도 했습니다.


누리꾼은 자신의 고양이는 호기심이 많으며 평소 자신을 지켜보고 있다는 힌트와 함께 검은 고양이라는 사실도 함께 알렸는데요.


여러분은 혹시 사진 속에 숨어 있는 검은 고양이를 찾으셨나요? 여기저기서 고양이를 못 찾겠다는 반응들이 이어지자 결국 누리꾼은 사진 속에 검은 고양이가 어디 숨어 있는지를 공개했습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게 도대체 뭐야", "숨어도 너무 잘 숨은 듯", "정말 찾기 어렵네요", "생각지도 못함"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정답


애니멀플래닛redd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