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공감

배 볼록 내민 채로 벌떡 두 발로 일어서서 집사한테 따지는 듯 울고 있는 고양이

BY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9월 26일

애니멀플래닛instagram_@animallove.co


두 발로 일어서서 배를 볼록 내밀고 솜방망이는 허리에 얹은 아기 고양이가 있습니다. 아기 고양이는 따지는 듯 울었는데요.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서는 사람처럼 두 발로 일어나서 허리에 솜방망이를 얹고서 울고 있는 아기 고양이 영상이 올라와 화제를 모았습니다.


실제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아기 고양이는 허리에 앞발을 얹고서는 한두 번 해본 솜씨(?)가 아니라는 듯 울고 또 우는 모습을 보였죠.


마치 집사에게 무언가 항의하려는 듯 배를 빼꼼 내밀며 따지듯이 우는 아기 고양이 모습이 귀여우면서도 웃음 짓게 만드는데요.


애니멀플래닛instagram_@animallove.co


특히 아기 고양이 모습이 마치 영화 '범죄와의 전쟁 : 나쁜놈들 전성시대' 속 최익현 역을 맡은 최민식 명대사가 떠오릅니다.


"마! 내가 느그 서장하고 같이 어, 캣닢도 먹고 어?!! 같이 사우나도 가고!"


누리꾼들은 "넘 귀여운 것 아냐?", "이게 도대체 뭐야", "미쳤나봐...", "배 볼록 내민 것 좀 보소", "우는 것도 어쩜 이렇게 귀여울 수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집사를 향해 따지는 듯 우는 아기 고양이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은 아래 영상을 통해서 직접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animallove.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