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어

고양이 키우고 싶어도 못 키우는 랜선 집사들 위한 모바일 게임 '당신에게 고양이가' 나왔다

BY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9월 28일

애니멀플래닛facebook_@dearmycat.kr


고양이를 키우고 싶지만 여러가지 여건 때문에 키우지 못하는 랜선 집사들을 위한 모바일 신작 게임이 나와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28일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라이크잇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캐주얼 게임 '당신에게 고양이가(Dear My Cat)'를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150여 개국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는데요.


이번에 선보인 모바일 게임 '당신에게 고양이가'는 아름다운 하늘섬에 여행을 온 고양이들의 다채로운 모습을 관찰하고 서로 교감해 나가는 모바일 캐주얼게임이라고 합니다.


저마다의 사연을 지닌 100여 종의 고양이들과 적극적으로 교류하면서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아기자기한 여행지와 랜드마크를 구축하고 섬을 확장해나가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플레로게임즈 김상민 이사는 "'당신에게 고양이가'는 마음이 편해지는 감성적인 음악과 파스텔 톤의 뛰어난 아트 퀄리티, 여기에 빠져들 수 밖에 없는 고양이들의 다채로운 매력이 더해져 완벽한 하모니를 이룬 작품"이라고 평가했습니다.


애니멀플래닛facebook_@dearmycat.kr


김상민 이사는 또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분들께 따뜻한 휴식이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라며 "이번 추석 연휴는 사랑스러운 고양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라고 덧붙였는데요.


플레로게임즈는 '당신에게 고양이가'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최대 고양이 카페 '고양이라서 다행이야'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10월 5일부터 31일까지 필수 해시태그(#당신에게 고양이가, #Dearmycat)를 삽입해 게임 스크린샷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고양이 용품을 지급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고양이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당신에게 고양이가'는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신작 게임 '당신에게 고양이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애니멀플래닛facebook_@dearmycat.kr


YouTube_@FLEROGA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