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어

"반려동물용품 다 모였다!"…쿠팡, 최대 40% 할인해주는 '알뜰한 멍냥상회' 진행

BY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10월 07일

애니멀플래닛쿠팡


쿠팡이 유명 반려동물 브랜드 제품 6000여개를 한자리에 모아 특가로 판매하는 '알뜰한 멍냥상회'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7일 쿠팡에 따르면 특가로 판매하는 '알뜰한 멍냥상회' 프로모션 행사는 쿠팡 반려동물용품 카테고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데요.


고객이 많이 찾는 강아지와 고양이의 사료, 하네스, 이동장, 배변패드 등 필요한 상품을 카테고리별로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특가 세일상품으로 ▲도비밸런스 곡물사료 5kg을 1만 4000원대 ▲내츄럴발란스 캣 사료, 닭고기&연어맛 2.04kg이 2만 4000원대 ▲냥품멍품 냥냥펀치 고양이 장난감 한세트가 2만 5000원대 ▲초코펫하우스 항균 논슬립 매트 중형사이즈가 2만 7000원 대 ▲웰츠 저지방 다이어트 캣 사료 6kg을 5만 6000원대 등이 있습니다.


이번 특가 제품은 반려동물을 위한 급식기·급수기, 모래·화장실, 미용·목욕·건강관리 용품 등 꼭 필요한 제품 위주로 구성돼 고객이 맞춤형 쇼핑을 할 수 있도록 했는데요.


뿐만 아니라 수생동물을 위한 관상어 용품과, 파충류, 거북이, 햄스터 등의 소동물·가축용품도 카테고리로 구분해 쇼핑 편의를 돕는다고 하네요.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한 식품과 용품을 저렴하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이달의 특가 모음을 준비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쿠팡은 더 좋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