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LG유플러스, 유기동물 인식 개선 캠페인으로 적립된 '사료 400kg' 카라에 기부

BY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10월 12일

애니멀플래닛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9월 한 달간 진행된 유기동물 인식개선 SNS 참여 캠페인에 총 3800여건 댓글이 달리며 적립된 약 400kg 사료를 동물행동권 카라(KARA)에 기부했습니다.


12일 LG유플러스는 '유기동물 인식개선 캠페인' 게시물에 '사지말고입양하세요' 등 응원 댓글을 달아 친구를 태그하면 댓글 1개당 사료 100g을 적립했는데 그 결과 약 400kg 사료를 적립했다고 밝혔는데요.


이번에 기부한 사료는 동물행동권 카라에 기부됐고 이 사료는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반려동물복지센터 더봄센터에서 보호하고 있는 140여마리의 반려동물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캠페인을 위해 발행된 SNS 콘텐츠는 카라에서 임시보호 중인 유기동물들의 모습을 담아 공개 이후 한 달간 조회수 약 20만회를 기록했습니다.


밝게 웃고 있는 동물들 모습에 유기동물에 대한 편견이 없어져 입양을 긍정적으로 생각해보겠다는 댓글이 많았는데요.


류창수 LG유플러스 홈상품그룹장(상무)은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 조성에 기여하면서 고객이 쉽게 기부에 참여할 수 있도록 이번 SNS 참여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앞으로 U+초등나라와 같은 키즈 콘텐츠, 5G, 스마트홈 등 자사 우수 서비스를 활용해 다양한 사회 문제 해결에 도움되는 CSR 캠페인 진행할 예정"이라고 강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