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어

반려동물 박람회 '코리아펫쇼 2020' 오는 16일부터 사흘간 양재 aT센터서 개최

BY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10월 16일

애니멀플래닛코리아펫쇼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장기화로 개최가 중단됐던 반려동물 박람회 '코리아펫쇼'가 오는 16일부터 사흘간 양재 aT센터에서 열린다는 소식입니다.


박람회 전문기업인 더페어스가 주최하고 서울시, 한국반려동물기업협회, 와디즈가 후원하는 '코리아펫쇼'는 '코로나19' 1단계 완화 후 처음 개최되는 행사인 만큼 철저한 방역절차로 안전하게 행사를 개최한다는 입장인데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전시장 출입구를 통제해 무인 키오스크 도입을 통한 대면 접촉을 최소화하며 모든 참관객들은 전자출입명부 작성 및 안면인식 열감지카메라, 비접촉 적외선 체온계를 통한 발열체크를 진행합니다.


또한 모든 참가기업에게는 손소독제를 지원하고 마스크 착용 감시 스태프를 배치한다고 하는데요. 마스크 분실 및 훼손에 대비하여 무료 마스크도 지원할 예정입니다.


'코리아펫쇼' 참가기업의 국내 유통판로 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대형마트, 홈쇼핑, 백화점, 소셜커머스 등 다양한 유통채널 바이어를 초청해 국내유통상 바이어 상담회도 진행됩니다.


오랜만에 반려동물과 함께 반려동물 박람회를 참석하는 참관객들을 위해 한국반려동물기업협회와 함께하는 경품이벤트도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거리두기 1단계 완화 후 첫 박람회 '코리아펫쇼 2020'에 대해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