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공감

지금 만나고 있는 연인이 무슨 동물에 속하는지 알아보는 '남친 유형' 6가지

BY 애니멀플래닛팀
2019년 08월 06일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연애를 하고 있는 당신이라면 한번쯤은 지금 만나는 남자친구가 대형견 혹은 곰돌이를 닮았다는 생각을 하는 경우가 있을겁니다.


물론 시크한 고양이를 닮았거나 아니면 깨방정 토끼 혹은 공룡을 닮은 경우도 있죠. 그렇다면 각 유형별로 성격과 연애 스타일은 어떨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여기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서 남자친구 이미지를 동물에 비유한 내용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어 준비해봤습니다.


지금 만나고 있는 연인이 과연 무슨 동물에 속하는지, 또 유형별로 성격과 연애 스타일, 가치관 등은 어떤지 한번 확인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참고로 연애 심리는 재미있을 뿐 절대적인 것이 아니기 때문에 사람에 따라,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도 있다는 점 기억해주세요.(재미는 재미일 뿐 오해하지 말자)


1. 대형견 유형


애니멀플래닛tvN '내일 그대와'


남자친구가 큰 덩치와 달리 사랑스럽고 애교가 넘치는 것은 물론 평소 잘 웃는다면 대형견 유형에 속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대형견 유형에 속하는 남자들의 경우 보통 강아지처럼 온몸으로 이성에 대한 관심을 적극적으로 어필하는 편인데요.


특히 당신을 좋아하는 감정은 시간과 장소 구애받지 않고 언제든 적극 표현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다시 말해 애교는 물론 장난기도 많은 남자친구라 할 수 있습니다.


2. 고양이 유형


애니멀플래닛SM엔터테인먼트


눈매가 날카롭게 생긴 것은 물론 뚜렷한 이목구비와 큼지막한 눈망울 그리고 날렵한 턱선을 가지고 있다면 고양이 유형에 속할 확률이 높습니다.


고양이 유형은 고양이처럼 까칠하는 것은 물론 도도하기 때문에 처음에는 가까이 다가가기 힘들지만 알고보면 의외로 애교도 많고 질투심도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죠.


무엇보다도 '츤데레' 매력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밀당의 고수라고 생각하시면 되겠는데요. 한번 빠지면 절대 헤어나올 수 없는 치명적 매력을 지닌 남자친구 유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3. 공룡 유형


애니멀플래닛tvN '도깨비'


남자친구가 유독 눈코입이 큼지막하고 코가 오똑하다면 공룡상에 가깝다고 할 수 있습니다. 무뚝뚝하면서도 무심한 성격을 보유하고 있는 공룡 유형은 '나쁜 남자' 유형이라 할 수 있는데요.


가끔 무심하게 당신을 챙겨줄 때만 심장에서 당신도 모르게 '쿵'하는 소리가 울려 퍼질 정도로 치명적인 매력을 지닌 유형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강한 카리스마와 시크한 매력 때문에 차가울 것만 같지만 막상 깊게 알고 지내다보면 세상 그 누구보다 마음이 따뜻하다는 사실을 깨닫게 된답니다.


4. 사막여우 유형


애니멀플래닛tvN '도깨비'


눈이 유독 여우처럼 찢어져 있다만 사막여우 유형에 속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외모처럼 눈치가 빠르기 때문에 여자의 마음을 잘 아는 유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 함께 있노라면 시간 가는 줄도 모를 정도로 남다른 입담과 센스를 지녔는데요. 역시나 여우답게 당신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 홀리게 만드는 밀당의 고수이기도 하죠.


그렇다고 마냥 연약하지는 않습니다. 보면 볼수록 귀여운 매력을 지녔지만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서는 언제든 기꺼이 맞서 싸우는 카리스마를 지닌 남자친구라고 볼 수 있겠군요.



5. 곰 유형


애니멀플래닛스타쉽


곰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단어는 '든든함', '듬직함'일 건데요. 듬직한 덩치를 자랑하는 것은 물론 외모도 곰과 비슷하다면 당신의 남자친구는 곰 유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첫 인상은 조금 무섭거나 혹은 차가울 수 있지만 만나면 만날수록, 서로를 알아가면 알아갈수록 자상한 면모를 지닌 남자임을 깨닫게 됩니다. 반전 매력을 보유했다고 할 수 있는데요.


곰 유형의 경우는 오직 한 여자만을 바라보고 사랑하는, 다른 여자에게 쉽게 한눈을 팔지 못하는 우직한 면을 지녔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6. 토끼 유형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남자친구가 순하게 생긴 것은 물론 부드러운 인상을 지녔다면 토끼 유형일 확률이 높습니다. 토끼 유형은 뽀얀 피부와 함께 동글동글한 이목구비를 가졌다고 볼 수 있는데요.


활기찬 성격은 물론 초롱초롱한 눈동자와 귀여운 미소를 지니고 있어 언제든 이성에게 많은 인기를 가지고 있어 불안한 마음이 드는 것도 사실입니다.


그렇다고 마냥 불안할 필요가 없는게 토끼 유형 남자도 자신이 사랑하는 여자에게 만큼은 세상 그 누구보다 멋져 보이고 싶은 욕망이 있기에 마냥 약한 존재는 아니라는 사실 잊지 말아주세요.

보다 더 좋은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애니멀플래닛을 후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