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우리집 멍냥이 '털날림' 잡아주는 캐리어에어컨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펫' 출시

BY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1월 02일

애니멀플래닛캐리어에어컨


반려동물 1400만마리 시대에 발맞춰 캐리어에어컨이 반려동물 전용 필터를 탑재해 털날림을 잡아주는 신상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펫'을 선보입니다.


캐리어에어컨에 따르면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펫'은 반려동물의 털날림에 특화된 펫 전용 프리필터를 갖춘 것이 가장 큰 특징인데요.


기존 필터 외곽에 탈부착이 가능한 분리형으로 개발돼 기존 제품을 사용하고 있던 고객도 추가로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신제품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펫'은 바닥에 가라앉는 반려동물 털의 특성을 감안해 제품 하부에서 반려동물 털과 각종 먼지를 빠르게 흡입하고, 상부 토출부를 통해 깨끗한 공기를 내보낸다고 합니다.


애니멀플래닛캐리어에어컨


또한 제균과 탈취에 탁월한 '나노이(nanoe™)'를 적용해 반려동물에게 유해한 각종 알러지 유발 물질은 물론 반려동물의 배변 냄새도 신속하고 강력하게 제거하는 기능이 적용됐죠.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펫'은 기존 캐리어에어컨 공기청정기 제품의 장점도 그대로 이어받아 펫 기능은 물론 일반 공기청정기로서의 역할도 톡톡히 해낸다고 합니다.


360도 어느 방향에서든 공기를 흡입할 수 있는 넓은 접촉면으로 효과적인 공기청정을 실현할 뿐만 아니라 공기청정 바람을 18단계로 섬세하게 조절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외에도 에너지 신효율 1등급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전기료 걱정을 덜어줘 부담없이 집안에서 틀어놓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애니멀플래닛캐리어에어컨


캐리어에어컨 관계자는 "국내 반려동물 가정이 천만 세대를 넘고, 반려동물을 소유의 대상이 아닌 새로운 가족 구성원으로 인식하는 변화에 세심하게 대응해 사람과 반려동물의 삶의 질을 함께 높이는 제품을 출시하게 됐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강성희 캐리어에어컨 회장은 "고객의 니즈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고객의 삶의 질을 높이는 좋은 제품을 개발, 생산하기 위해 많은 역량을 집중하고 있습니다"라고 밝혔는데요.


한편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펫'은 18평형과 25평형 두 종류로 구성됐습니다. 소비자 가격은 18평형과 25평형이 각각 81만원 초반대와 81만원 후반대입니다.


새로 출시된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펫'은 전국의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 전문가전매장과 홈쇼핑 채널, 전국 캐리어에어컨 전문점 및 온라인 공식 직영 캐리어몰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