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개통령' 강형욱이 공개한 올봄 남양주에 새로 오픈한다는 '보듬 교육센터' 위엄

BY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1월 16일

애니멀플래닛instagram_@hunter.kang


'개통령' 강형욱이 올봄 새로 오픈하는 보듬 교육센터 현장 일부를 공개해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어모았습니다.


강형욱은 지난달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드디어 옥상에 흙을 올렸어요~ 빨리 봄이 오면 좋겠어요!"라는 글과 함께 올봄 경기도 남양주시에 오픈하는 보듬 교육센터 현장을 올렸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올봄 오픈을 목표로 분주하게 공사 중인 보듬의 새로운 교육센터 모습이 담겨져 있었습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hunter.kang


강형욱은 "현장에서 고생하시는 근로자분들께 항상 고마운 마음입니다. 감사합니다!"라고도 덧붙였는데요.


앞서 강형욱은 남양주시에 새로 오픈하는 보듬 교육센터 현장을 소개하며 보다 쾌적하게 보호자와 반려견들을 맞이하고 수업할 수 있도록 환경을 조성 중이라고 전했습니다.


올봄 새로 오픈하는 보듬 교육센터는 지하 주차장에 차량을 주차하고 엘리베이터로 타고 올라와서 수업듣기 전에 카페에서 쉴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입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hunter.kang


또한 실내는 어질리티를 할 수 있을 만큼 넓혔으며 비가 와도 미세먼지가 많아도, 실내에서 수업을 듣고 카페에서 쉬다 갈 수 있도록 했는데요.


실내 공간만 1,000평이고 야외 운동장도 700평이 넘는다고 하니 기대감을 모아지게 합니다.


한편 반려견 훈련사로 왕성하게 활동 중인 강형욱은 현재 KBS 2TV '개는 훌륭하다'에 출연하는 등 많은 반려견과 보호자가 행복하게 살아가는데 힘쓰고 있습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hunter.k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