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공감

"두 눈을 치켜뜨고 노려보는 고양이 모습에서 어디선가 많이 본 듯한 이의 얼굴이 보였다"

BY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2월 17일

애니멀플래닛imgur


두 눈을 치켜뜨고 누군가를 노려보는 고양이가 있습니다. 그런데 어디선가 많이 본 듯한 이의 얼굴이 보였습니다.


그저 얼굴에 빨간색 줄 두 개를 그렸을 뿐인데, 배경을 조금 음침하게 효과만 줬을 뿐인데 영화 '그것'에 나오는 피에로 살인마 페니 와이즈 모습이 보인 고양이가, 바로 사진 속 고양이입니다.


이미지 공유 사이트 이머저에는 영화 '그것' 속 피에로 살인마 페니 와이즈를 연상하게 하는 고양이 사진이 올라와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애니멀플래닛imgur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집사한테 단단히 화가 났는지 두 눈을 치켜뜨고 쳐다보는 고양이 모습이 담겨져 있었습니다. 누가봐도 화가 단단히 난 듯해 보이는데요.


화가 잔뜩난 고양이 사진에 빨간색 두 줄과 빨간코 효과를 한번 넣어줘 봤습니다.


아참, 공포스러운 배경 연출까지 효과를 넣으니 사뭇 영화 속 한 장면을 본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게 합니다.


애니멀플래닛영화 '그것'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바로 그것, 그것이 맞는데요. 어쩌면 눈매에서부터 얼굴 표정까지 영화 '그것' 포스트와 똑같을 수 있을까.


레이져 빔이 쏟아져 나올 것만 같은 영화 '그것' 속 피에로 살인마로 파격 변신(?)한 고양이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다음과 같은 반응을 보였습니다.


"와 소름.. 완전 똑같음", "무서워서가 아니라 귀여워서 소름 돋음", "보자마자 웃음 나왔어요", "무서운데 귀여움에 미쳤다"


애니멀플래닛imgu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