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어

고양이랑 셀카 찍고 싶은 집사들 위해서 야심차게 출시된 '신박템' 셀카봉

BY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3월 14일

애니멀플래닛Bubblegum Stuff


집에서 고양이를 키우는 집사라면 한번쯤은 고양이와 함께 셀카 찍는 것이 소원이라면 소원인데요.


그도 그럴 것이 고양이랑 사진을 찍으려고 하면 번번히 실패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것만 있으면 고양이랑 셀카를 찍는 것도 쉬워진다고 하는데요. 이것이 도대체 무엇이냐고요? 궁금하시죠.


다름아니라 홍콩 디자인 회사 Bubblegum Stuff에서 출시한 셀카봉인 '캣 셀피(Cat Selfie)'만 있으면 모든게 해결된다고 합니다.


애니멀플래닛Bubblegum Stuff


일명 셀카봉인 '캣 셀피'는 고양이 얼굴 모양을 본떠 디자인된 것으로 스마트폰이나 태블린 상단에 간단히 끼워 사용할 수 있는 셀카봉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고양이 얼굴 모양의 중앙에는 방울이 달려 있어 고양이들의 관심을 집중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즉 쉽게 말해 고양이와 셀카 찍을 수 있게 된다는 뜻이죠.


물론 반응은 극과 극입니다. 해외에서는 생각보다 냉담했습니다만 그래도 고양이랑 셀카 찍을 때 이것만 있으면 더이상 어렵지 않을 듯 싶습니다.


현재 셀카봉인 '캣 셀피'는 Bubblegum Stuff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11.95파운드(한화 약 1만 8,326원)에 판매 중입니다.


애니멀플래닛Bubblegum Stuf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