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그린

순식간에 관광객 '아이패드' 빼앗아 물더니 그대로 물속에 '퐁당' 빠뜨리는 돌고래

BY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3월 20일

애니멀플래닛youtube_@ABC News


돌고래가 아이폰을 훔쳐간 것은 정말 한순간이었습니다. 사진 찍고 있던 한 관광객은 눈앞에서 돌고래에게 아이패드를 빼앗기는 일이 있었는데요.


미국 ABC 뉴스 등에 따르면 4년 전인 지난 2016년 당시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에 있는 한 씨월드에서 돌고래가 깜찍한 도둑질을 하는 현장이 포착된 적이 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돌고래는 자신을 찍고 있던 한 여성 관광객에게 다가가더니 잽싸게 손에 들려 있던 아이패드를 입으로 낚아채는 것 아니겠습니까.


아마도 여성 관광객이 들고 있던 아이패드가 탐났던 것으로 보이는데요. 돌고래가 아이패드를 도둑질(?)하는 것은 정말 한순간에 일어났죠.


애니멀플래닛youtube_@ABC News


핑크 케이스가 씌워져 있던 아이패드를 낚아챈 돌고래는 그대로 물속에 퐁당하고 빠뜨렸는데요. 여성 관광객은 손을 뻗어 간신히 아이패드를 구합니다.


아이패드를 놓친 돌고래는 유유히 사라지는가 싶더니 이내 다시 돌아와서 관광객들을 향해 꼬리로 물을 튀기고 사라져 주변을 웃음짓게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안타깝게도 돌고래에게 아이패드를 빼앗길 뻔한 여성 관광객. 물에 빠진 아이패드가 작동하는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눈앞에서 핑크 케이스가 씌워진 아이패드를 눈깜짝할 사이에 훔쳐가는 돌고래 모습은 아래 영상을 통해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_@ABC News


YouTube_@ABC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