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공유

"공고기간 지나도록 입양되지 못해 '안락사' 당할 위기에 처한 비글을 도와주세요"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3월 24일

지난 3일 아산 모회사 사내에서 발견돼 동물보호소로 입소한 비글 강아지가 있습니다.


태어난지는 3살로 추정되고 사상충 치료가 필요로 한 비글 강아지의 이름은 제시인데요. 안타깝게도 안락사 당할 위기에 처해 있다고 합니다.


아산동물보호연대는 지난 23일 인스타그람 계정을 통해 공고기간 지나도록 입양되지 못해 안락사 대상이 된 비글 강아지 제시 사연을 소개했는데요.


애니멀플래닛instagram_@bandforanimal


충남 아산 모회사 사내에서 발견돼 보호소로 들어오게 된 암컷 비글 강아지 제시는 사람만 보면 좋다며 꼬리를 흔들거리는 순한 아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입양되지 않은 탓에 임시 보호 혹은 입양 갈 수 있도록 누군가 도와줘야만 하는 상황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규정에 따라 안락사를 당할 위기에 처하는데요. 혹시 사진 속 비글 강아지 제시를 임시 보호하거나 입양해주실 천사님 어디 안 계실까요.


애니멀플래닛instagram_@bandforanimal


아산동물보호연대 측은 "제시의 성격은 순한 사회적인 아이입니다"라며 "임보 입양갈 수 있도록 리그램 부탁드려요"라고 말했습니다.


사진 속 비글 강아지에게 따뜻한 사랑으로 감싸안아주실 의향이 있으신 분들은 아산동물보호연대(@bandforanimal) 측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반려동물 전문 뉴미디어 애니멀플래닛은 앞으로도 버림 받은 유기동물의 올바른 입양문화 정착과 구조된 아이들의 치료 등 동물보호단체 활동에 도움이 되도록 함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