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공감

고양이들에게 '로또 번호' 6개 정확히 추천 받아서 실제로 구입한 유튜버의 '당첨 여부'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3월 25일

여러분은 일주일에 몇 번 정도 로또를 구입하시나요? 구입하신다면 번호는 어떻게 고르시나요?


저마다 기준이 있으시겠습니다만 여기 조금은 독특하면서도 재미난 방법으로 로또 번호 6개를 고른 유튜버 집사가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구독자 61만명을 자랑하는 유튜버 'haha ha'는 지난 17일 '고양이들이 로또 번호를 추천해줬다'라는 제목으로 고양이들로부터 로또 번호를 추천 받는 영상을 게재했는데요.


영상에 따르면 유튜버 'haha ha'는 평소 밥을 챙겨주면서 자연스럽게 친해진 길고양이들에게 로또 번호 6개를 추천 받기 위해 상자를 준비했습니다.


애니멀플래닛


애니멀플래닛youtube_@haha ha


각 상자를 접어서 안에 1번부터 45번까지 숫자를 펜으로 하나 하나씩 적은 다음 상자를 고양이들이 있는 곳으로 옮겨놓고 번호 추천을 부탁했죠.


고양이들은 자연스럽게 상자 쪽으로 다가가서 상자 더미 안에 들어가 휴식을 취하는가 하면 상자 안을 옮겨다니며 자연스레 번호를 추천해줬는데요.


그렇게 해서 고양이들이 추천해준 숫자는 '10, 17, 18, 35, 37, 45'였고 유튜버 'haha ha'는 902회차 로또에 응모하게 됩니다.


애니멀플래닛


애니멀플래닛youtube_@haha ha


과연 고양이들이 추천해준 로또 번호는 당첨됐을까요? (두근 두근) 아쉽게도 단 하나도 숫자를 맞추지 못했는데요. 그래도 유튜버 'haha ha'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에겐 고양이들이 로또인 듯 하다"


고양이들이 로또 번호를 추천해주는 다소 신박한 영상은 누리꾼들로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한몸에 받았는데요.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애니멀플래닛


애니멀플래닛youtube_@haha ha


YouTube_@haha 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