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공유

"농수로에 빠져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한 채 쩔쩔 매던 강아지를 구조했습니다"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5월 23일

도대체 어쩌다가 농수로에 빠져 있었던 것일까. 농수로에 빠진 강아지를 구조한 현장이 공개돼 안타까움을 주고 있습니다.


지난 21일 군산유기동물보호소 도그랜드 개린이들 인스타그램에는 농수로에 빠져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강아지를 구조했다는 사연이 올라왔는데요.


농수로에 빠진 강아지가 어쩌지 못하고 있다는 제보를 받고 군산유기동물보호소 관계자는 현장에 출동, 무사히 구조했다고 합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gunsan_animalbaby


실제 공개된 사진을 보면 강아지 한마리가 농수로에 빠져 앞발로 지탱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져 있었는데요.


구조할 당시 위치가 좋지 않아 두세번 방법을 바꾼 끝에 구조할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녀석은 도대체 농수로에 언제부터 빠져 있었던 것일까.


관계자들 도움으로 구조된 강아지는 현재 안정을 취하고 있다고 합니다. 정말 다행입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gunsan_animalbaby


군산유기동물보호소 측은 "예쁜 얼굴을 가까이서 보니 더 예쁜 것 같아요"라며 "아이 때문에 걱정하시고 제보해주신 제보자 분께 감사드리며 아이에게 가족을 찾아줄 수 있도록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사진 속 강아지를 입양하거나 혹은 후원하고 싶으신 분들은 군산유기동물보호소 도그랜드 개린이들(@gunsan_animalbaby) 인스타그램에 댓글 또는 DM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반려동물 전문 뉴미디어 애니멀플래닛은 앞으로도 버림 받은 유기동물의 입양문화 정착에 앞장 설 수 있도록 함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