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어

구입하면 유기동물보호소 아이들에게 사료 기부할 수 있는 '상생실' 그립톡과 핸드폰 케이스

BY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5월 26일

애니멀플래닛(왼) instagram_@sang_saeng_sil, (오) 상생실 / Wadiz


주인에게 버림 받아 유기동물보호소에 입소하게 된 아이들은 입양공고 기간 입양되지 않으면 안락사 되는 것이 오늘날 씁쓸한 현실인데요.


그렇다고 보호소 내 모든 아이들이 안락사를 당하는 것은 아닙니다. 안락사 없는 보호소로 '유기동물 천국'이라 불리는 유기동물보호소가 있기 때문입니다.


전북 군산에 위치한 군산 유기동물보호소는 안락사 없는 곳으로 유명한데요.


하지만 최근 들어 전국에서 사람들이 강아지와 고양이 등을 버리러 오는 기이한 현상이 벌어지고 있어 골머리를 앓고 있다고 합니다.


이곳에 아이를 유기하는 이유는 딱 하나. 보호소가 안락사없이 잘 운영되고 있다는 소문 때문이었죠. 그러나 이런 이기심 때문에 보호소 내 개체수가 늘어나 관리가 힘든 상황입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sang_saeng_sil


또한 제대로 케어하기도 힘든 상황으로 알려졌는데요. 어려운 상황에 처한 군산 유기동물보호소를 도울 수 있는 착한 그립톡과 핸드폰 케이스가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상상에 생각을 더해 실현하다'라는 뜻으로 선한 영향력을 실현하는 쳥년들이 만든 상생실에서 조금은 특별한 펀딩을 마련했다고 하는데요.


상생실에서는 현재 라이프스타일 투자 플랫폼 와디즈(Wadiz)를 통해 유기동물 사료 후원 그립톡과 핸드폰 케이스 펀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립톡은 스마트폰을 편리하고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악세서리입니다. 전화할 때 손가락에 걸쳐 사용할 수도 있고 스마트폰을 세우거나 이어폰을 감을 수도 있죠.


상생실 그립톡은 4cm x 4cm 사이즈로 구성됐고 길멍이 그립톡과 길냥이 그립톡 2종으로 준비돼 있습니다.


애니멀플래닛상생실 / Wadiz


핸드폰 케이스는 길멍이와 길냥이를 모티프로 디자인이 각각 4종과 6종 총 10종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각 디자인 별로 하드와 젤리 케이스를 선택할 수 있고 아이폰의 경우 아이폰SE에서부터 아이폰11프로와 프로 맥스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사이즈가 준비돼 있다고 합니다.


또 갤럭시 경우 갤럭시S6에서부터 갤럭시S10 플러스, 갤럭시노트8에서부터 갤노트10 플러스까지, LG는 G5에서부터 G7, V30과 V40까지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이번 기회에 케이스도 바꾸고 유기동물에게 사료를 기부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리워드 펀딩금 30%를 군산 유기동물보호소에 사료 등 현물로 후원하는 착한 그립톡과 핸드폰 케이스.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정보는 와디즈 '[앵콜펀딩] 먼 훗날 내 곁에 남은 '개' 너이기를'(☞ 바로가기) 사이트에서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애니멀플래닛상생실 / Wadiz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