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공감

시멘트 바른 바닥에 공 떨어뜨려놓고 주워달라며 작업자 빤히 쳐다보는 '장꾸' 강아지

BY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5월 28일

애니멀플래닛reddit_@smunozmo


시멘트 작업을 해놓은 바닥에 공을 떨어뜨려놓고 작업자를 빤히 쳐다보며 공 좀 주워달라고 요청하는 강아지의 천진난만한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됐습니다.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reddit)에는 바닥에 시멘트 공사를 진행 중인 현장에 공을 떨어뜨려 공사를 망쳐놓은 어느 한 강아지 사진이 올라왔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서 한 남성이 작업을 하다말고 일어나 위를 올려다봤습니다. 남성이 올려다본 곳에는 다름아닌 강아지 한마리가 고개를 빼꼼 내밀고 있었는데요.


알고보니 강아지가 가지고 놀던 공이 떨어졌는데 많고 많은 곳 중에 하필 남성이 시멘트 작업하는 공사현장에 떡하니 떨어진 것 아니겠습니까.


애니멀플래닛reddit_@smunozmo


강아지는 자신이 무슨 잘못을 저질렀는지 아는지 모르는지 천진난만한 표정으로 고개를 내밀며 남성한테 공 좀 주워달라는 듯 쳐다봐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만들었죠.


열심히 작업하고 있었는데 강아지가 던진 공 때문에 작업을 망쳐버린 남성은 멘붕에 빠져 강아지를 바라볼 뿐이었는데요.


다음부터 공 가지고 놀 때는 조심해야 할 듯 싶습니다. 고개를 들어올려 쳐다보는 남성의 눈빛이 화로 가득찼기 때문입니다.


그렇다고 강아지에게 화를 낼 수 없는 법. 다음에 공 가지고 놀 때는 조심해서 가지고 놀아야겠습니다.


애니멀플래닛reddit_@smunozmo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