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어

"올여름엔 강아지랑 같이 KTX 기차 타고 멍비치로 놀러가는건 어때요?"

BY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7월 07일

애니멀플래닛멍비치 놀러간 '귀요미' 강아지들 / 펫츠고트래블


올여름 물놀이를 좋아하는 강아지와 함께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고 싶은 분들을 위한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반려견 동반 여행사 펫츠고트래블이 기차 전문 여행사 해밀여행사와 손잡고 애견해수욕장 '멍비치 KTX 기차 패키지'를 선보인다는 소식입니다.


이번에 선보인 '멍비치 KTX 기차 패키지'는 서울역과 청량리역에서 KTX를 탑승해 강릉역으로 1시간 30분(청량리-강릉 기준)만에 이동하고 강릉에서는 전세 버스를 이용, 멍비치로 이동하는 당일 여행 상품입니다.


애니멀플래닛멍비치 놀러간 '귀요미' 강아지들 / 펫츠고트래블


무엇보다도 여름휴가철 교통체증 걱정없이 강아지와 함께 휴가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는데요. 특히 사랑하는 우리 강아지와 함께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매력포인트죠.


보다 자세한 사항은 펫츠고트래블 홈페이지와 SNS에 들어가시면 관련 패키지 상품에 대한 정보를 직접 확인하실 수 있ㅅ브니다.


한편 펫츠고트래블은 지난 2017년부터 반려견 동반 여행 상품을 개발하는 반려동물 전문 여행사로 특색있는 반려동물 동반 여행 상품을 개발하고 운영해 오고 있는데요.


특히 올해 1월 1일에는 KTX 전세 열차 편을 이용한 '반려견 동반 해돋이 투어'를 선보여 상품 출시 이틀 만에 160여 석이 마감된 바 있다고 하네요.


애니멀플래닛멍비치 놀러간 '귀요미' 강아지들 / 펫츠고트래블


또한 펫츠고트래블의 여행 상품은 반려인과 반려견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여행 장소를 발굴하고 펫가이더라고 불리는 전문 가이드가 동행합니다.


강아지가 동반하는 여행의 불편함이 없도록 전문 가이드 펫가이더가 반려견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은 펫츠고트래블만의 차별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펫츠고트래블 대표 이태규는 "최근 '코로나' 이슈와 관련하여 최소 출발 인원을 10팀으로 축소하였습니다"라며 "소그룹투어 중심으로 참가자끼리 사회적 거리를 둔 펫투어를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