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보는 고양이 너무 귀여운지 서로 자기가 핥겠다면서 떼로 모여든 농장 젖소들

BY 애니멀플래닛팀
2020.07.27 16:08

애니멀플래닛facebook_@happyanimals01


고양이의 매력은 누구에게나 다 통하는 것일까요. 서로 자기가 고양이를 핥겠다면서 떼로 모여든 어느 한 농장 젖소들의 모습이 공개돼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합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4일 페이스북 페이지 '해피 애니멀스(Happy Animals)'에는 농장 젖소들 사이에 둘러싸여 폭풍 핥음 세례를 받고 있는 치즈색 고양이 영상이 올라와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젖소들이 처음 보는 고양이가 너무도 귀엽고 신기했는지 조심스레 다가와 정성껏 핥기 시작했죠.


머리는 물론 얼굴과 귀까지 차례로 핥던 젖소들은 계속해서 쉼없이 고양이를 핥고 또 핥았습니다.


애니멀플래닛facebook_@happyanimals01


급기야 이 모습을 지켜본 다른 젖소들도 가까이 다가오더니 호기심 반 귀여움 반으로 고양이 몸을 핥았는데요. 이거 도대체 무슨 상황일까요.


젖소들 못지 않게 눈길을 끌어모으는 것이 있었으니 다름아닌 고양이 반응입니다. 고양이도 젖소들의 핥음이 싫지 않은지 오히려 자리를 지켰습니다.


또한 두 눈을 꼭 감은 채 젖소들의 핥음을 즐기는 모습이었는데요. 마치 젖소들이 고양이를 그루밍해주는 듯 보입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게 무슨 조합이나요", "생각지 못한 상황이네요", "귀엽습니다", "고양이 기분 좋은가보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facebook_@happyanimals01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