닮아도 너무 쏙 빼닮아 보자마자 웃음 뿜었다는 '싹쓰리' 유드래곤 닮은 강아지

BY 애니멀플래닛팀
2020.08.02 01:01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혼성그룹 '싹쓰리'가 데뷔하기 무섭게 각종 음원 차트 실시간 1위와 더불어 음악 프로그램 1위 등 가요계를 휩쓸며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습니다.


이런 가운데 혼성그룹 '싹쓰리' 멤버 유드래곤을 그대로 빼닮은꼴 강아지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재조명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과거 '유재석 닮은 강아지'라는 제목으로 안경 벗은 유재석을 있는 그대로 빼닮은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강아지 사진이 올라와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애니멀플래닛(왼) KBS 2TV '나는 남자다', (오) 온라인 커뮤니티


실제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안경을 벗었을 때 억울해 보이는 '싹쓰리' 유드래곤 유재석의 눈매를 있는 그래도 복붙한 듯한 강아지 모습이 담겨져 있었습니다.


어떻게 닮아도 복사하고 붙여놓기 한 것 마냥 눈매는 물론 표정까지 쏙 빼닮을 수 있는 것일까요? 사진을 보고 또 봐도 그저 신기할 뿐입니다.


특히 얼굴형에서 풍기는 이미지가 혼성그룹 '싹쓰리' 유드래곤과 묘한 일치감을 보여줘 웃음을 자아내게 합니다. 정말 심쿵합니다.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유재석 닮은 강아지", "유재석 닮아 영광일 것 같아요", "누가봐도 유재석", "싹쓰리 대박", "유드래곤 소환각"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유재석은 가수 이효리, 비와 함께 혼성그룹 '싹쓰리'로 정식 데뷔함과 동시에 음원 차트 상위권을 휩쓸며 폭발적인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중입니다.


싹쓰리 데뷔곡이자  한 여름 바닷가의 추억을 떠올리는 '다시 여기 바닷가'는 1990년대 감성을 재해석한 뉴트로 곡으로 이상순이 작곡, 이효리가 작사에 참여했습니다.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