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개는 훌륭하다'
결혼 3개월차 신혼부부와 함께 생활 중인 불도그 고민견이 있습니다. 부부 애정행각을 절대로 용납하지 못하는 질투의 화신이라고 하는데요.
같이 있으려고만 해도 달려들어 입질하면서까지 부부 사이를 갈라놓는다는 총체적난국의 문제를 지닌 복합고민견이 '개는 훌륭하다'에 출연합니다.
KBS 2TV '개는 훌륭하다' 제작진에 따르면 10일 방송에서는 신혼부부 애정행각을 절대로 용납 안하는 고민견이 등장합니다.
KBS 2TV '개는 훌륭하다'
처음 보는 사람은 물론 같은 강아지에게도 돌격해 입질을 하는가 하면 설상가상 마운팅을 하는 등 무례한 행동도 서슴지 않는 고민견 때문에 고민이라는 신혼부부가 있습니다.
몸무게만 25kg에 달하는 고민견은 덩치로 보호자를 힘으로 제압하려는 모습은 공격성이 우려되는 위험한 상황이라고 하는데요.
집안 곳곳이 성한 데가 없을 정도로 심각하게 파손되어 있어 고민견의 문제가 범상치 않음을 짐작케 합니다.
KBS 2TV '개는 훌륭하다'
촬영을 하는 제작진은 물론 행동 교정을 위해 나선 이경규, 허경환, 남이안의 혼을 쏙 빼놓았을 정도로 돌격을 멈추지 않았다는데요.
보호자는 고민견이 이러한 상황에 직면하게 된 이유를 듣자 눈물을 흘렸다고 합니다.
과연 고민견의 속내는 무엇인지, 그리고 훈련이 가능할지 역시 궁금증을 자극하는 KBS 2TV '개는 훌륭하다'는 10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