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고양이 성향 따라 조절 가능한 신제품 '캐스터네츠 커스텀 캣타워' 출시

BY 애니멀플래닛팀
2020.12.18 11:05

애니멀플래닛일룸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펫가구 신제품 '캐스터네츠 커스텀 캣타워'를 출시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일룸이 새롭게 선보이는 '캐스터네츠 커스텀 캣타워'는 고양이들에게 꼭 필요한 수직 활동을 위한 캣타워라고 하는데요.


각기 다른 반려묘들의 성향에 맞춰 아이템 구성 및 조절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작년에 출시한 펫가구 시리즈 '캐스터네츠'의 지속적인 인기에 힘입어 이번 커스텀 캣타워를 기획하게 됐다고 하네요.


'캐스터네츠 커스텀 캣타워'는 캐스터네츠 시리즈 기획부터 함께한 인기 고양이 채널의 유튜버 김메주와 새롭게 합류한 고양이 전문 수의사 노진희 원장님을 비롯해 일룸 사내외 집사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만들어졌죠.


캣타워에는 반려묘의 신장 및 나이, 활동성에 맞춰 슬라이드 또는 원형 선반을 추가해 반려묘에게 꼭 맞는 놀이 및 활동 공간을 조성할 수 있다고 합니다.


선반, 식기, 슬라이드 등의 아이템들은 브라켓을 통해 원하는 높이와 방향으로 직접 조절이 가능해 반려묘의 성향과 집안 구조에 맞게 변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캣타워의 상부 공간 또한 둥근 숨숨집 형태의 캣콘도, 투명 해먹 등 반려묘의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합니다.


일룸 브랜드 관계자는 "작년 11월 출시된 펫가구 시리즈 '캐스터네츠'의 1차 라인업은 반려 동물과 반려인의 교감을 중심으로 기획했다면 이번 커스텀 캣타워는 다양한 반려묘들의 생활 습관까지 배려해 출시했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고양이 성향에 따라 조절 가능한 신제품 '캐스터네츠 커스텀 캣타워'는 일룸 공식몰 및 주요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