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구입한 '달팽이 에어팟(?)' 끼고 클럽 디제잉으로 변신한 '귀요미' 개구리

BY 애니멀플래닛팀
2021.01.01 18:49

애니멀플래닛Tanto Yensen


인기 슈팅게임 '오버워치' 속 캐릭터 루시우를 연상하게 만드는 개구리 사진이 올라와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를 불러모은 적이 있는데요.


온라인 미디어 보어드판다는 약 5년 전인 지난 2016년 달팽이 헤드셋을 끼고 있는 개구리 사진 한 장을 공개해 눈길을 끌어모았습니다.


실제 공개된 사진 속 개구리는 달팽이 두 마리를 헤드셋처럼, 아니 더 정확하게는 '달팽이 에어팟'을 달고서는 나무 위에 앉아 있는 모습이 담겨져 있었죠.


얼핏 봐도 디제이(DJ) 같아 보이지 않습니까. 특히 양쪽 귀에 끼고(?) 있는 달팽이들은 애플 무선 이어폰 '에어팟'을 떠올리게 합니다.


애니멀플래닛Tanto Yensen


개구리는 또 여유로운 표정으로 카메라를 쳐다보고 있어 실제 디제잉에 푹 빠져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키게 하는군요.


무엇보다도 너무나 자연스럽고 잘 어울리는 개구리의 달팽이 에어팟은 보고 또 봐도 잊혀지지 않게 합니다.


이 사진은 파충류 촬영으로 유명한 인도네시아 사진작가 탄토 옌센(Tanto Yensen)이 직접 촬영한 사진으로 알려졌습니다.


'달팽이 에어팟'을 끼고 있는 레전드 개구리 사진을 찍은 그가 카메라로 담은 다른 개구리의 천진난만한 모습들을 사진으로 함께 감상해보실까요.


애니멀플래닛


애니멀플래닛


애니멀플래닛


애니멀플래닛


애니멀플래닛Tanto Yensen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