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사랑하는 가족이나 친구, 연인한테 애정 표현을 할 때 여러분은 주로 어떤 방식으로, 어떤 방법으로 표현하십니까.
부담 없이 내 진심 어린 마음을 전하려고 많은 분들이 손가락 하트를 이용하고는 하는데요.
집사도 고양이가 너무 예뻐서 한번 손가락 하트로 사랑을 고백해봤다고 합니다. 고양이에게 손가락 하트로 사랑을 고백한 집사는 이후 어떻게 됐을지 궁금한데요.
고양이가 너무 예뻐서 손가락 하트를 날렸다가 뜻밖의 봉변(?)을 당한 집사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중국 매체 텅쉰망(腾讯网)에 따르면 고양이에게 하트 손가락을 날렸다가 냥펀치의 무서운 맛을 보게 됐다는 한 누리꾼의 사진이 올라왔는데요.
실제로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집사의 손가락 하트가 마음에 들지 않았는지 온갖 인상을 쓰며 노려보는 고양이 모습이 담겨져 있었습니다.
심기가 불편했던 고양이는 집사가 손가락 하트를 보여주자 이렇게 반응을 보였습니다.
고양이는 갑자기 벌떡 일어나더니 무서운 냥펀치를 날리기 시작하는 것 아니겠습니까.
뜻밖의 사랑 고백에 화가 났는지, 아니면 심기를 불편하게 만들었는지 이유를 알 수 없습니다.
그저 집사의 손가락 하트에 고양이는 오히려 버럭하기 바빴는데요. 버럭하는 고양이의 모습은 절묘하게 카메라에 포착됐는데요.
집사의 사랑을 싫어(?)한 고양이의 분노가 얼마나 무서운지 새삼 느끼게 만들었습니다. 그저 자신의 마음을 고양이에게 전하고 싶었던 집사.
그렇게 봉변을 당하는 것으로 마무리했는데요. 여러분 댁의 고양이는 어떤가요? 오늘 한번 손가락 하트를 날려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