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가에 홀로 지내고 있다가 구조된 핑크 코에 하얀 입매 사랑스러운 '개냥이' 올리

BY 애니멀플래닛팀
2021.01.26 19:07

애니멀플래닛instagram_@youdongbu


동네 사람들을 잘 따라다닐 정도로 사람 좋아하는 개냥이가 있습니다. 도대체 어쩌다가 학원가에 홀로 떠돌고 있었는지 모르지만 말입니다.


다행히도 지금은 안전한 임보처에서 건강하게 잘 뛰어놀며 지내고 있는 치즈 고양이 올리가 평생 함께 할 가족을 애타게 찾고 있습니다.


26일 입양이 필요한 유기동물들을 소개하고 입양에 앞장서고 있는 '유기동물을 부탁해' 인스타그램에는 개냥이 올리의 사연이 소개됐는데요.


어느 한 학원가에 홀로 지내고 있던 치즈 고양이 올리는 사람을 잘 따르는 아이였다고 합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youdongbu


혹시나 위험한 일이 생길 수도 있어 구조됐는데요. 핑크 코에 하얀 입매가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치즈 고양이 올리.


유기동물을 부탁해 측은 "많은 분들의 관심과 공유를 부탁드립니다"라며 관심을 호소했습니다.


사진 속 치즈 고양이 올리를 입양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가족들과 충분히 상의하신 다음 '유기동물을 부탁해' 인스타그램 계정(@youdongbu) 프로필 하단 연락처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입양은 가족을 맞이하는 일인 만큼 신중하게 고민하고 또 고민해서 결정해주세요.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
보다 더 좋은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애니멀플래닛을 후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