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 무릎 위에 배 보인 자세로 세상 편안히 누워있더니 '스르륵' 잠든 고양이

BY 애니멀플래닛팀
2021.02.03 12:23

애니멀플래닛instagram_@dora_me0416


배 보인 채로 세상 편안히 누워있던 고양이는 밀려오는 졸음을 참지 못하고 이내 스르륵 잠들어 보는 이들을 심쿵 설레게 하고 있습니다.


브리티시 쇼트헤어종인 고양이 카쯔오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집사 무릎 위에 올라가 누웠다가 잠든 고양이 카쯔오 모습이 올라와 눈길을 사로잡게 하는데요.


이날 고양이 카쯔오는 집사 무릎 위에 배 보인 자세로 세상 편안히 누워서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고 있었습니다.


집사 무릎 위에 누워있는지 얼마나 됐을까. 고양이 카쯔오는 밀려오는 졸음에 그만 두 눈을 꼬옥 감고 그대로 숙면에 들어갔죠.


애니멀플래닛instagram_@dora_me0416


실제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집사 두 다리 사이에 들어가서 앞발을 공손하게 앞으로 모은 채 쿨쿨 자고 있는 고양이 카쯔오 모습이 찍혀 있었습니다.


다른 고양이들이 놀든 말든, 집사가 사진을 찍든 말든 아랑곳하지 않고 깊은 잠에 빠져든 녀석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지 않습니까.


평소 잠들 때도 다른 고양이들과 달리 하늘 위로 배를 보인 자세로 잠들고는 한다는 고양이 카쯔오를 보고 있노라니 심장이 아파오는데요.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나만 없어, 고양이", "세상에 너무 귀여워요", "너 때문에 내가 미쳐", "지나치게 위험한 귀여움", "고양이는 사랑입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dora_me0416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