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앤건강생활의 반려견 브랜드 듀먼(대표 박상면)이 입맛대로 씹고 뜯으며 즐길 수 있는 간식 '플레이츄'를 출시한다는 소식입니다.
듀먼이 이번에 새로 출시한 신제품 '플레이츄'은 강아지가 언제 어디서나 즐겁게 씹으면서 놀 수 있는 놀이간식이라고 하는데요.
'플레이츄 트릿' 2종은 가수분해 단백질 원료를 사용해 반려견의 알러지 반응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가수분해란 알러지를 유발하는 사료내의 단백질 입자를 분해해 알러지 유발 가능성을 낮추고 소화흡수율을 높이는 것입니다. 트릿은 한 입 크기로 만들어진 작은 간식이죠.
'플레이츄 닭고기 트릿'은 반려견 근육과 신진대사에 도움을 주는 닭고기로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글루코사민과 MSM도 들어있습니다.
'플레이츄 황태 트릿'은 반려견 원기회복에 도움을 주는 황태를 넣었는데요. 두 제품 모두 글루텐, 감미료, 인공색소, 항생제, 부산물은 포함되지 않아 반려견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고 하네요.
'플레이츄 우피껌 플레인맛'은 국내산 100% 한우 암소의 우피를 자연 그대로 건조해 우피 본연의 맛을 살렸고 수분을 20% 이하로 건조시켜 오랫동안 씹어먹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듀먼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플레이츄 트릿' 2종을 모두 구매 시 정상가 13,000원(각 6,500원)에서 6,900원에 살 수 있고 '플레이츄 우피껌 플레인맛'은 1개 구매 시 제품 1개를 무료로 증정합니다.
박상면 대표는 "듀먼의 제품들로 사랑하는 반려견들과 일상 속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