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 아랑곳하지 않고 세상 편안한 자세로 의자 위에 누워 잠을 청하고 있는 한 고양이가 있습니다.
의자 위에 누워서 자고 있는 고양이 옆에는 친구로 보이는 고양이가 다소곳하게 앉아서 자고 있는 고양이를 그저 빤히 바라보고 있었는데요.
잠시후 자리에서 벌떡 일어난 고양이는 자고 있는 친구 옆으로 다가가더니 이내 뒤에서 와락 끌어안는 것 아니겠습니까.
자고 있는 고양이에게 백허그를 하는 어느 한 고양이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reddit)에는 의자 위에서 자고 있는 짝사랑 고양이를 발견한 어느 고양이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고양이는 평소 자신이 짝사랑하는 고양이가 의자 위에서 자고 있자 가만히 앉아 빤히 바라만 볼 뿐이었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눈에 넣어도 안 아플 정도로 사랑하는 고양이였기 때문이죠. 그렇게 한참 자리에 앉아 있던 고양이는 조심스레 자고 있는 짝사랑 고양이에게 다가갔는데요.
잠시후 고양이는 자리를 잡고서는 자는 고양이 뒤에 누워 안아주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마치 껴안고 싶었다는 듯이 고양이는 짝사랑 고양이를 안아줬습니다.
이를 알리가 없는 짝사랑 고양이는 그저 쿨쿨 잠을 잘 뿐이었는데요. 정말 너무 로맨틱하고 사랑스럽지 않나요.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보기 좋은 투샷", "짝사랑한테 고백하는 고양이 같음", "백허그에 심쿵", "오로지 직직 밖에 모르는 고양이", "제발 이뤄져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