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_@Garybob
허기진 배를 채우기 위해 먹잇감을 찾으러 다니던 매가 있습니다. 매는 풀밭 위에서 쉬고 있는 오리를 발견하게 되는데요.
오리를 사냥하기 위해 매는 접근했는데 오리가 조금은 이상해 보입니다. 보통의 경우라면 포식자가 나타나면 도망치는 것이 대부분의 반응인데 이 오리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자기가 최고의 포식자라고 생각하는 매는 오리가 자기 보고도 무서워하지 않고 배짱이라도 부리는 듯 아무런 대꾸도 하지 않아 당황했고 그 모습이 카메라에 찍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youtube_@Garybob
유튜브 채널 '게리밥(Garybob)'에는 자기 보고도 무서워하지 않는 오리 반응에 당황한 매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왔는데요.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배고픈 매는 오리를 사냥하기 위해 다가갔는데 아무리 발로 오리를 툭툭 건드리고 쳐봐도 오리가 아무런 반응을 보이지 않았죠.
이상하다 싶은 매는 당황이라도 한 듯한 모습으로 계속 오리 주변을 배회하며 이해할 수 없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youtube_@Garybob
분명 오리를 정복한 것 같은데 아무리 건들어봐도 오리가 꼼짝도 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사실 풀밭에 있던 오리는 진짜 오리가 아니고 오리 모형이었던 것. 이 사실을 알리가 없는 매는 계속해서 오리 주변을 어슬렁 거리다가 결국 포기하고 말았는데요.
매우 이례적인 대치 상황에 누리꾼들은 "오리가 가짜라는 것을 깨닫는데 너무 오래 걸렸다", "매가 당황스러울 듯", "이게 도대체 무슨 일이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YouTube_@Garybo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