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형과 체질이 다르니까 맞춤관리는 필수"…로얄캐닌 '견종별 맞춤영양 캠페인' 진행

BY 애니멀플래닛팀
2021.03.31 12:12

애니멀플래닛로얄캐닌 코리아


펫 전문 사료 브랜드 로얄캐닌(Royal Canin)이 견종별로 다른 체형과 체질을 고려한 영양솔루션 중요성을 알리는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31일 로얄캐닌에 따르면 견종에 따른 '2021 견종별 맞춤영양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는데요.


견종에 따라 턱의 크기와 생김새, 구강구조는 물론, 씹는 패턴과 선호하는 사료 알갱이의 질감, 필요로 하는 영양 성분이 달라진다고 합니다.


이에 따라 사료의 모양, 식감, 밀도, 영양소를 달리해 과학적인 견종별 맞춤영양을 제공하는 것이 필요한데요.


로얄캐닌의 '견종별 맞춤영양 캠페인'은 보호자에게 견종마다 다른 체형과 체질에 대한 정보와 필요한 영양을 알려 반려견의 웰빙 향상에 도움이 되고자 기획됐습니다.


먼저 오는 4월 25일까지 견종별 상식 문제를 푸는 '멍이 모의고사' 퀴즈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말티즈, 푸들, 포메라니안, 비숑, 시츄 등 견종에 대한 상식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견종별 사료와 반려견 브러쉬를 경품으로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이벤트 참여 방법은 포털사이트에서 로얄캐닌을 검색하고 '경품증정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됩니다.


이밖에도 푸들, 포메라니안, 말티즈 견종별 맞춤영양 사료로 구성된 한정판 스페셜 팩도 만나볼 수 있죠. 스페셜 팩은 전국 반려동물 용품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캠페인 내용은 로얄캐닌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임주연 로얄캐닌 마케팅 매니저는 "견종별로 턱구조, 식감 선호도, 사료 섭취 시간, 소화 속도 등이 다르기 때문에 체형과 체질에 맞는 사료 선택이 중요하다는 점을 알리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로얄캐닌의 과학적 영양 솔루션이 담긴 견종별 사료와 함께 사랑하는 반려견을 위한 맞춤 건강관리를 해보시길 바랍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