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 체험이라도 하는 듯 빈 상자 안에 얼굴 집어 넣더니…배 보이고 고장나버린 고양이

BY 애니멀플래닛팀
2021.04.06 11:14

애니멀플래닛twitter_@yamanoneko_23


가상현실, 일명 VR 체험이라도 하는 듯 텅텅 비어 있는 상자 안에 얼굴을 집어 넣고 고장난 고양이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습니다.


한 누리꾼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빈 상자 안에 얼굴을 집어 넣더니 하늘 위로 배 보이고 누워있는 고양이의 잔망이 넘치는 일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고양이는 마치 VR 체험이라도 하는 듯 발라당 드러누워서는 뒷다리를 쭉쭉 늘리기를 반복하며 움직이는 것이었습니다.


아마도 자기 눈앞에 아무것도 보이지 않자 적당한 곳에 숨어 있는 줄 아는지 고양이는 세상 편안한 자세로 누워 있었죠.


애니멀플래닛twitter_@yamanoneko_23


더 정확하게는 몸이 고장이라도 난 듯 그렇게 고양이는 한참 동안 얼굴에 상자를 뒤집어 쓴 채로 있었다고 하는데요.


정말 이해할 수 없는 녀석입니다. 녀석은 도대체 왜 저러고 있는 것일까요. 정말 궁금합니다.


잠시후 다른 고양이가 지나가는데도 아랑곳하지 않고 꿋꿋하게 누워서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고 있는 녀석.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말 VR 체험 중인가", "너 왜 그러고 있어", "나만 없어 고양이", "이해할 수 없는 생명체", "보자마자 빵 터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