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가 앞에 앉아서 출근하는 주인 향해 수고하라며 손 흔들어 인사해주는 고양이

BY 애니멀플래닛팀
2021.04.21 08:52

애니멀플래닛youtube_@DeadlinenewsTV


매일 아침 출근하는 길에 고양이가 반갑게 인사해주며 수고하라고 한다면 어떤 기분이 들까요. 아마도 없던 힘도 불끈날 것만 같은데요.


여기 매일 아침 창가 앞에 앉아서 출근하는 주인에게 잘 갔다오라면서 격하게 인사해주는 고양이가 있어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습니다.


영국 웨스트요크셔주 핼리팩스에 사는 마이클 콜린스(Michael Collins)에게는 삭스(Sox)라는 이름의 고양이를 키우고 있죠.


고양이 삭스는 매일 아침 창밖을 내다보고 있다가 출근하는 주인 마이클 콜린스가 창문 앞을 지나갈 때면 재빨리 앞발을 들어 올려 인사를 하고는 하는데요.


애니멀플래닛youtube_@DeadlinenewsTV


주인 마이클 콜린스가 손을 흔들어주면 더욱 신난 듯 고양이 삭스는 더 열심히 앞발을 흔들며 인사를 했죠.


그것도 앞발을 바꿔가면서 열심히 창문 앞에서 인사하는 녀석. 마치 "잘 갔다와요", "오늘도 수고", "열심히 일해서 간식 사오는거 잊지 말고" 등을 말하는 듯 보였습니다.


이처럼 창가 앞에 앉아서 출근하는 주인에게 열심히 앞발 흔들며 인사해주는 고양이 삭스는 어느덧 8살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하루도 빠지지 않고 주인 출근하는 길을 인사해주는 녀석. 정말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지 않습니까. 고양이도 알고보면 정말 애교가 많답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_@DeadlinenewsTV


YouTube_@DeadlinenewsTV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