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_@RAIRAIRA05
물건을 구입할 때 저마다 기준과 판단으로 물건을 구입하고는 합니다. 물론 그중에서는 충동적으로 구매하는 경우도 종종 있죠.
사연 속 집사도 그렇습니다. 러그를 장만하고 싶어서 고민하던 집사는 고양이들이 좋아할지 안 좋아할지 상관없이 무작정 주문부터 했습니다.
한마디로 말해 충동 구매를 한 것이죠. 뒤늦게 고양이들을 생각하지 못했다는 생각이 든 집사는 후회를 했지만 이미 되돌릴 수 없는 상황.
결국 충동적으로 구매한 러그를 집 거실 바닥에 깔아놓은 집사는 생각지도 못한 고양이들의 반응에 한시름 놓았다고 합니다.
twitter_@RAIRAIRA05
한 누리꾼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충동적으로 구매한 러그가 마음에 쏙 들었는데 발라당 드러누워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고양이들 반응이 담긴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고양이들이 세상 편안한지 발라당 뒤집어서 배까지 보이며 누워 있는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져 있었습니다.
고양이들을 생각하지 못하고 일단 충동적으로 구매했던 러그. 그런데 뜻밖에도 고양이들도 너무 좋아해 집사는 한시름을 내려 놓을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고양이들 진심으로 너무 좋은가봐요", "배 보여주는 것 좀 봐봐", "고양이가 이렇게 좋아하다니", "진심 좋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twitter_@RAIRAIRA05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