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주펫푸드, 흔들어 먹는 최초의 프리미엄 고양이 사료 '쉨잇 캣' 출시

BY 장영훈 기자
2021.05.28 07:54

애니멀플래닛대주펫푸드


흔들어 먹는 최초의 캣사료이자 동결건조와 키블이 한번에 담겨 있는 프리미엄 고양이 사료 '쉨잇 캣'이 출시됐습니다.


28일 대주펫푸드에 따르면 프리미엄 브랜드 '쉨잇(SHAKEAT)'이 프리미엄 고양이 사료 '쉨잇 캣'을 출시했다고 하는데요.


앞서 지난해 12월 프리미엄 브랜드 쉨잇은 강아지 사료 최초 동결건조파우더와 키블이 한 번에 담겨있는 캔사료로 출시된 바 있습니다.


강아지 사료 런칭 이후 지속적인 고객들의 고양이 라인 출시 요청에 따라 대주펫푸드는 고양이에 적합하게 영양소와 재료를 보강해 '쉨잇 캣'을 출시하게 됐다고 합니다.


이번에 출시된 '쉨잇 캣'은 육식성 동물인 고양이의 식성을 반영하여 원물 그대로의 동결 건조 파우더를 넣었고 그레인프리 글루텐프리 사료로 90% 이상의 동물성 단백질원, 조단백 37% 이상 고단백 영양 레시피로 설계한 점이 가장 큰 특징이죠.


'쉨잇 캣' 사료의 중심인 키블은 생 닭고기와 생 연어를 넣었으며 뉴질랜드 그린홍합, 뉴질랜드 마누카꿀, 강황, 허브 크랜베리, 블루베리 등이 함유돼 고양이의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또 '쉨잇 캣'은 NON GMO 사료로 유전자 변형 식품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합성 보존제인 BHA, BHT, 에톡시퀸을 첨가하지 않은 9-FREE 제품으로 안심하고 고양이에게 급여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밖에도 '쉨잇 캣'은 고양이의 기호성에 맞게 맛을 선택할 수 있도록 북어, 닭간, 오리 라인을 출시하며 양고기 라인은 향후 출시될 예정입니다.

장영훈 기자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