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_@솔라시도 solarsido
걸그룹 멤버 마마무 솔라가 직접 반려견 용키를 위해서 수제 케이크 만들기 도전에 나서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지난 27일 유튜브 채널 '솔라시도 solarsido'에는 '견생 첫 강아지 케이크를 보았다... 반응이ㅋㅋㅋ'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올라왔는데요.
이날 반려견 용키를 위한 수제 케이크 만들기 도전에 나선 솔라는 평소 강아지를 위해 만들어 주고 싶었다며 케이크 만들기에 나섰죠.
youtube_@솔라시도 solarsido
재료는 고구마와 계란, 쌀가루. 먼저 솔라는 재료를 섞은 다음 반죽을 만들기 시작했는데요. 그 다음 계란 흰자로 머랭을 쳐서 반죽에 넣어 잘 섞었습니다.
그렇게 완성된 반죽은 틀에 넣어 구웠고 완성된 빵 위에 발라줄 크림을 준비했는데요. 솔라는 두부 크림을 만들었습니다.
믹서기에 두부와 우유를 넣고 갈아서 원하는 색소까지 넣어 예쁜 케이크를 만든 것. 여기서 솔라는 주의해야 할 사항도 알려줬는데요.
솔라는 "강아지 케이크와 사람이 먹는 케이크의 다른 점은 육류가 들어가기도 한다고 하더라고요"라며 "두번째 우유를 소화 못 시키는 강아지들도 많기 때문에 락토프리 우유를 사용한다는 점"이라고 말했습니다.
youtube_@솔라시도 solarsido
또 솔라는 그러면서 "세번째, 강아지 케이크에는 조미료가 안 들어갑니다"라며 "오히려 강아지 케이크가 더 건강하죠"라고 설명했죠.
쓱싹 쓱싹 야무지게 두부 크림을 발라주고 그 위에 반려견 용키의 얼굴까지 그려넣어서 강아지 수제 케이크를 완성한 솔라.
자, 그렇다면 수제 케이크를 선물 받은 반려견 용키의 반응은 어떨까요. 용키의 반응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솔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직접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YouTube_@솔라시도 solarsi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