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런데이'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런댕이 챌린지' 7월 12일부터 개최

BY 장영훈 기자
2021.06.07 14:21

애니멀플래닛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대표 김유라)가 반려동물과 사람의 건강한 산책 문화 정착을 위한 '제1회 런댕이 산책 챌린지'를 개최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7일 한빛소프트에 따르면 다음달인 7월 12일부터 25일까지 달리기와 걷기 플랫폼 '런데이'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는데요.


이번 '런댕이 산책 챌린지'는 참가자들이 각자 원하는 장소에서 '런데이'를 실행해 반려동물과 함께 총 5km 이상 산책하는 방식이라고 합니다.


챌린지 참가자 전원에게는 스포츠 반바지, 기념 펜던트, 반려동물 살균 탈취제, 마스크, 이온음료, 배변봉투 등이 제공됩니다.


참가 접수는 현재 등록을 진행 중에 있는데요. 반려동물과 산책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나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런데이'를 내려받아 오는 30일까지 참가 신청하면 된다고 하네요.


참가자 전원에게는 쾌적한 산책을 위한 고급 스포츠 반바지와 반려동물을 위한 고급 런댕이 기념 펜던트, 반려동물 살균 탈취제, 런댕이 마스크(2매), 시원한 산책을 위한 이온음료 등 굿즈세트와 SNS에 공유 가능한 런댕이 온라인 스티커, 런댕이 온라인 배지, 온라인 완주증을 증정합니다.


또한 런데이 어플에서는 오는 30일까지 포토 콘테스트를 진행하는데요. 챌린지에 참가 신청하고 반려동물의 예쁜 모습이나 반려인과 함께한 즐거운 시간을 담은 사진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반려동물을 위한 경품을 제공합니다.


앞서 한빛소프트는 지난 4월 대한수의사회, 오에스플랜과 업무협약을 맺고 이번 행사를 준비해 왔었습니다.


'런댕이 챌린지'를 통해 사람과 반려동물이 한가족으로서 한층 더 건강해질 수 있다는 인식을 제고하고 사람과 반려동물 모두에게 소중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죠.


한편 런데이 관계자는 "대한수의사회와 함께하는 이번 챌린지를 통해 건강한 반려동물 산책 문화 정착에 기여하는 동시에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우울하고 고독한 일상 속에서 반려인들도 위로받는 시간을 마련할 것으로 기대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장영훈 기자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