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_@Ben Mesches
아빠가 평소 자신이 좋아하는 최애 인형으로 변신해서 눈앞에 나타난 모습을 강아지는 과연 어떤 반응을 보일까.
집사 벤 메셰스(Ben Mesches)는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초록색 인형 검비(Gumby)를 좋아하는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 졸린(Jolene)을 위해 무언가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기로 합니다.
그건 다름아닌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 졸린이 좋아하는 초록색 인형 검비로 변신하는 것.
youtube_@Ben Mesches
그는 미리 초록색 인형 검비 의상을 준비하고서는 날을 잡아서 검비 의상을 입고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 졸린의 눈앞에 나타나기로 계획을 세웠는데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순간. 강아지 졸린은 자신이 물고 놀고 있던 초록색 인형 검비가 눈앞에서 대형으로 짜잔하고 나타나자 어안벙벙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대형 초록색 검비 인형에게서 친숙한 아빠 냄새가 나서 어리둥절하고 당황스러운지 어쩔 줄 몰라하는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 졸린.
youtube_@Ben Mesches
잠시후 대형 초록색 인형이 사실은 자신의 아빠 벤 메셰스라는 사실을 깨닫고서는 기분 좋아서 흥분하며 아빠 품으로 달려들기 시작했죠.
얼마나 기분 좋은지 좀처럼 흥분을 가라앉히지 못하는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 졸린의 반응에 아빠 벤 메셰스도 심쿵 당하고 말았는데요.
평소 녀석이 좋아하는 최애 인형으로 변신해 나타나는 아빠 벤 메셰스의 진심 어린 배려와 사랑은 시간이 흐른 지금도 여전히 누리꾼들 사이에서 회자 되고 있답니다.
YouTube_@Ben Mesch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