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어

"반려동물용품 한 자리에 모아 할인가로 선보인다!"…쿠팡, '6월 펫페어' 진행

BY 장영훈 기자
2021년 06월 09일

애니멀플래닛쿠팡


쿠팡이 반려동물용품을 한 자리에 모아 할인가에 선보이는 '6월 펫페어'를 진행한다는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9일 쿠팡은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 '6월 펫페어'에서는 와우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더 저렴한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구매 금액에 따라 할인쿠폰을 마련했다고 밝혔는데요.


3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6만원 이상 구매 시 9000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와우 멤버십 회원 전용 할인 특가 상품도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대표 상품으로는 듀먼 종합 영양특식 7종, 14개, 포켄스 영양제 뉴트리션 트릿, 토우 송어 앤 훈제연어 건식사료 7.5kg, 캣퓨어 미니스틱 4종 콤보 40개입 등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죠.


이박에도 즉시할인 카테고리관에서는 강아지, 고양이, 공용용품 등 카테고리로 나눠 쇼핑 편의를 더했다고 합니다.


테마관에서는 반려동물용품 중 인기 많은 상품을 한 곳에 모아 '카테고리별 TOP 100'을 선보이는데요.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시즌을 고려해 이동장/외출용품, 간식, 실내용품, 장난감/훈련용품, 해충 예방/관리 등 관련 용품을 한 곳에 모은 캠핑관도 운영한다고 하네요.


펫페어에서는 퓨리나, 마즈, ANF, 인터펫, 브리지테일 등 총 110여개의 펫관련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이는 브랜드관도 마련돼 눈길을 끌게 합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산책, 캠핑 등 야외활동이 잦은 시기에 인기 반려동물용품들을 쉽고 빠르게 구입할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이번 기획전을 통해 반려동물에게 필요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랍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