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어

경보제약, 반려견 구강 냄새와 치석 제거 도움 주는 필름형 관리 제품 '이바네착' 출시

BY 장영훈 기자
2021년 06월 15일

애니멀플래닛경보제약


종근당 계열사인 경보제약이 반려동물 구강 내 냄새와 치석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는 필름형 제품을 선보여 눈길을 끌어 모으게 합니다.


15일 경보제약은 반려동물 건강 관리제품 전문 브랜드 '르뽀떼'가 필름 타입의 구강관리 제품 '이바네착'을 출시했다고 밝혔는데요.


이번에 출시된 '이바네착'은 제약회사 연구진과 수의사가 공동으로 개발한 입안에서 녹여먹는 구강관리 필름형 제품이라고 합니다.


'이바네착'은 입냄새를 없애고 스피루리나 성분으로 치석을 억제해 준다고 하는데요.


사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입안에서 쉽게 녹는 필름을 하루 한장 섭취하면 반려견의 구강 내 염증 개선과 치석 제거에 도움을 준다는 것.


또 인공색소, 설탕, 방부제, 글루텐 등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반려견과 보호자 기호에 맞게 닭고기향과 블루베리향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밖에 그레인 프리 제품으로 알러지가 있는 반려견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설명입니다.


나종률 경보제약 팀장은 "국내 시장 뿐 아니라 해외 시장에도 등록해 판매할 계획"이라며 "구강관리 기능을 더욱 업그레이드한 제품도 추후 공개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반려동물 건강 관리제품 전문 브랜드 '르뽀떼'가 선보이는 '이바네착'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펫샵에 입점해 있어 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