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이런 일이 어디 또 있을까요. 집을 가출해 잃어버린 고양이를 동물보호소에서 다시 되찾은 남성이 있었습니다.
그것도 고양이 잃은 슬픔에 못 견뎌 다른 고양이를 입양하러 갔다가 잃어버린 고양이를 찾은 것인데요. 정말 놀라운 일이 실제로 벌어졌는데요.
미국 메인주 뱅거시에 사는 테론(Theron)이라는 이름의 남성은 몇주 전 가족처럼 키우고 있던 고양이 큐티 파이(Cutie Pie)를 잃어버리는 아픔을 겪었습니다.
그는 고양이 큐티 파이가 집에서 가출한 이후 아무래 애타게 찾아봐도 고양이 큐티 파이의 흔적조차 찾을 수가 없어서 불안한 마음으로 하루하루 버텨야만 했죠.
안되겠다 싶었던 그는 동물보호단체 뱅거 휴메인 소사이어티(Bangor Humane Society)를 통해 고양이를 입양하려고 찾아갔고 그 곳에서 뜻밖의 만남을 갖게 됩니다.
영영 못 찾을 줄 알았던 고양이 큐티 파이를 동물보호소에서 만난 것. 그는 자신의 고양이를 보자마자 단번에 알아차렸고 기쁨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동물보호단체 뱅거 휴메인 소사이어티는 테론 휴대전화에 고양이 큐티 파이 사진이 한가득 들어 있는 것을 보고 그가 보호자임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이동장에 들어갈 때 고양이 큐티 파이가 주저없이 자연스레 이동장 안으로 들어갔다는 점에서 놀라움을 감출 수가 없었다고도 덧붙였죠.
고양이 잃은 슬픔에 다른 고양이 입양을 하려고 했던 테론은 그렇게 동물보호소에 찾아갔다가 가출해 잃어버렸던 고양이 큐티 파이와 재회할 수 있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