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시펫, 해외시장 진출…동남아시아 반려동물용품 유통 전문기업과 수출 계약

BY 장영훈 기자
2021.07.12 15:40

애니멀플래닛후시펫


후시크리에이티브㈜(대표 이욱), ㈜퍼플링크(대표 조관제)가 동남아시아 반려동물용품 유통전문기업과 수출계약을 맺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12일 반려동믈 브랜드 후시펫에 따르면 동남아시아 반려동물용품 유통전문기업 K&D Management와 수출 계약을 맺고 첫 산적을 진행했다고 밝혔는데요.


이번 첫 수출품목은 반려동물 영양제 '닥터냥'과 '후시펫 더마후 샤워기', '후시펫 매직 드라이 타월' 등으로 구성됐으며 동남아시아를 필두로 홍콩으로도 수출을 진행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앞서 후시크리에이티브와 퍼플링크는 보령제약그룹과 함께 보령의 의약품 개발 및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품 기획, 개발 등 전 과정을 공동으로 진행했습니다.


그 결과 과학적인 처방과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해 100% 휴먼그레이드(사람이 먹을 수 있는) 고양이 영양제 '닥터냥'을 개발한 바 있는데요.


'닥터냥'은 출시 3개월 만에 1차 완판을 기록하며 시장에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습니다.


퍼플링크 조관제 대표는 "후시펫은 무엇보다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가구가 점점 증가하는 상황에 맞춰 모두가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지켜주겠다는 브랜드 철학을 잊지 않고 과학적이고 건강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후시펫은 반려동물에게 함께함의 행복과 가치를 공유할 수 있는 브랜드이자 플랫폼으로 '보다 건강하고 행복한 반려생활을 만들어 나갈 수 있는 연결점이 되자'라는 의미를 담아 탄생한 반려동물 브랜드입니다.

장영훈 기자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