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어

우리집 강아지와 함께 밤산책할 수 있는 반려견 테마파크 '강아지숲' 16일부터 야간개장

BY 장영훈 기자
2021년 07월 13일

애니멀플래닛(왼) 자료 사진 / imgur, (오) 더존홀딩스


깊어져만 가는 여름밤 반려견과 함께 밤산책하면서 단란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강아지숲'이 야간개장 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13일 반려견 테마파크 '강아지숲'에 따르면 오는 7월 16일부터 8월 29일까지 야간개장을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이번 야간개장은 평소보다 3시간 연장된 오후 9시까지 운영된다고 합니다. 특히 오후 4시 이후 입장객은 정상가보다 할인된 요금으로 입장이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애니멀플래닛더존홀딩스


춘천 남산면에 자리잡은 반려견 테마파크 '강아지숲' 야간개장은 '밤산책(Night walk)'이라는 주제 아래 다양하고 알찬 즐길거리로 구성돼 있다고 합니다.


연못에서 시작돼 동산 및 산책로로 이어지는 빛의 향연은 '강아지숲'의 밤길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 깊어져만 가는 여름밤의 낭만을 제대로 즐길 수 있죠.


야간개장 기간 약 300평 규모의 '강아지숲 동산'에서는 한시적으로 온리시에서 오프리시 운동장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다만 안전을 위해 반려견들은 체중 10㎏ 기준으로 중소형견과 대형견이 나뉘어 요일별로 동산 이용이 가능하죠. '강아지숲 오프리시존' 일정은 강아지숲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애니멀플래닛더존홀딩스


뿐만 아니라 야간개장 기간에는 야외에서 반려견과 함께 무더위를 식힐 수 있도록 영화들을 상영한다고 하는데요.


또 전문 트레이너로부터 반려견과 함께 야간 산책 교육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도 진행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강아지숲 관계자는 "우천 시에는 안전 사고 방지를 위해 야간개장을 하지 않으므로 반드시 확인하고 방문해야 합니다"라며 "야간개장 진행 여부는 당일 오전 '강아지숲' 홈페이지나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하면 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