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 도중 강물에 빠져 허우적 거리는 강아지 구하기 위해 맨몸으로 물속에 뛰어든 견주

BY 애니멀플래닛팀
2021.07.22 12:19

애니멀플래닛(왼) tiktok_@erinlost3, (오) twitter_@NYPDSpecialops


집사랑 함께 산책 중이던 강아지가 있었습니다. 강아지는 실수로 그만 발을 헛디뎠고 그대로 강물에 빠지고 말았는데요.


물속에서 허우적 거리는 강아지를 구하기 위해 견주는 물속으로 망설임없이 뛰어들어갔고 덕분에 강아지는 목숨을 구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SNS상에는 산책 도중 강물에 빠져 허우적 거리는 강아지를 구하기 위해 맨몸으로 물속에 뛰어들어간 견주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왔죠.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강아지가 강물에 빠져있자 견주는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그대로 물속으로 뛰어들어갔습니다.


애니멀플래닛twitter_@NYPDSpecialops


그는 필사적으로 물속에 빠진 강아지를 구조하려고 했고 다행히도 강아지를 품에 안을 수 있었는데요. 문제는 육지로 나가기 힘들다는 것.


다행히도 지나가던 행인이 물속에 빠진 견주를 보고 경찰에 신고했고 응급구조대가 현장에 출동해 물에 빠진 견주와 강아지를 무사히 구조했는데요.


구조된 강아지는 건강에 이상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정말 다행입니다.


강아지가 걱정돼 물속에 뛰어들어 구조한 견주 모습에 누리꾼들은 "정말 대단합니다", "멋지십니다", "정말 고생하셨어요" 등의 찬사를 보냈습니다.


애니멀플래닛tiktok_@erinlost3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