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공감

소파에서 분명 뛰어내렸는데 '눈 깜짝할 사이' 제자리로 돌아오자 어리둥절한 아기 고양이

BY 애니멀플래닛팀
2021년 07월 24일

애니멀플래닛tiktok_@wickleman


분명히 소파에서 바닥으로 뛰어내려갔는데 이상하게 자꾸 제자리로 돌아와 고개를 갸우뚱하는 고양이가 있어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하고 있습니다.


한 틱톡 계정에는 분명 소파 위에서 뛰어내려갔는데 바닥이 아닌 소파 위 같은 자리에 계속 되돌아가자 어리둥절한 고양이 영상이 올라와 화제를 불러 모았는데요.


실제로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아기 고양이가 바닥에 뛰어내려가고 소파 위에서 폴짝 점프를 시도했죠.


그런데 잠시후 아기 고양이는 조금 전에 있던 소파 위에 다시 되돌아가 있는 것 아니겠어요. 그것도 눈 깜짝할 사이에 말입니다.


애니멀플래닛tiktok_@wickleman


알고보니 아기 고양이가 뛰기 무섭게 집사가 재빨리 손으로 붙잡아서 다시 소파 위로 올려놓았던 것.


녀석이 아무리 뛰어도 또 뛰어도 바닥이 아닌 소파 위로 되돌아오자 아기 고양이는 이상하다는 듯 두 눈 휘둥그래 뜨며 고개를 갸우뚱했습니다.


아기 고양이는 집사가 자신을 붙잡에 다시 제자리에 둔지 모르는 듯한 눈치였는데요.


한편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가고 싶은데 못가요", "저걸 어떻게 잡는겨", "총알배송", "쑨바력 대박 좋다", "고양이도 귀엽고 잡아주는 집사도 귀엽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tiktok_@wicklem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