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어나서 난생 처음으로 거울 속에 비친 자기 모습을 본 아기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의 생각지 못한 반응이 공개돼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합니다.
강아지 영상을 전문으로 올리는 한 트위터 계정에는 거울 속에 비친 자기 모습을 보고 다른 강아지인 줄 알고 잔뜩 겁(?) 먹은 아기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 영상이 올라왔는데요.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아기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는 거울 속에 비친 강아지 모습을 보고 가까이 다가갔습니다.
하지만 거울 속 강아지가 자기 모습이라는 사실을 모르고 다른 강아지로 착각한 녀석은 뒷걸음질했죠.
아마도 낯선 강아지의 등장에 어색했던 것으로 보이는데요. 자신이 뒷걸음질해서 바닥에 앉았는데 거울 속 강아지도 앉아 있음을 본 녀석.
자기랑 똑같은 행동을 하는 강아지 모습에 아기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는 매우 당황해 하는 기색이 역력했는데요.
언제쯤이면 아기 골든 리트리버는 거울에 비친 강아지가 다른 강아지가 아닌 자기 자신이라는 사실을 깨달을 수 있을런지 궁금합니다.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귀여운 것 아닌가요", "자기 모습인 줄 모르는 댕댕이", "귀여우니깐 봐줍시다", "소심한가 보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 Cute dog forest (@cutedog_f) June 18, 2021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