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덥자 연못에 들어가더니 장식용으로 설치된 오리 가지고 신나게 노는 야생곰

BY 애니멀플래닛팀
2021.08.17 15:02

애니멀플래닛youtube_@ViralHog


더위 앞에서는 야생곰도 지치기 마련인가 봅니다. 집앞을 지나가다가 연못을 발견한 야생곰은 반가운 마음으로 연못에 들어갔습니다.


잠시후 야생곰은 연못에 장식용으로 설치돼 잇는 오리를 가지고 신나게 놀았는데요. 그 모습이 카메라에 찍혀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합니다.


유튜브 채널 '바이럴 호그(ViralHog)'에는 날씨가 덥자 연못에 들어가서 장식용 오리를 가지고 노는 야생곰의 반전 모습 영상이 올라왔는데요.


사연은 이렇습니다. 미국 펜실베니아 교외의 한 가족이 뒤뜰에 연못을 파고 그 안에 잉어 몇 마리를 풀어놓고 키우고 있었다고 합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_@ViralHog


하루는 야생곰이 집앞을 지나가다가 연못을 발견하고서는 더웠는지 연못에 들어가 물놀이를 즐기고 있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아무도 30도 넘는 무더위에 지쳐 더위를 식힐 요령으로 연못에 들어간 줄 알았습니다. 야생곰은 연못에 몸을 담그면서 장식용 오리를 가지고 놀았죠.


뿐만 아니라 연못에 있는 식물들을 간식으로 주워 먹는 것이었는데요. 한참 동안 오리 장식용과 놀던 야생곰은 만족했는지 미소를 지어보이기까지 했다는 후문입니다.


연못에서 헤엄치고 식물도 먹고 오리 장식용과 놀던 야생곰은 이후 연못 밖으로 나왔는데요. 앞으로 연못을 놀이터로 자주 이용하게 될지 무척이나 궁금합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_@ViralHog


YouTube_@ViralHog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