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어나서 난생 처음 트램펄린 본 '복슬복슬' 털뭉치 양이 실제로 보인 뜻밖의 반응

BY 애니멀플래닛팀
2021.08.19 06:58

애니멀플래닛youtube_@Aww Network


트램펄린을 아십니까.  사각형의 탄력있는 매트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지역마다 부르는 이름이 조금씩 다르지만 어렸을 적 한번쯤 타보신 경험이 있을텐데요.


살짝만 뛰어도 하늘 위로 번쩍 올라가는 스릴 넘친 재미로 많이들 타보셨을 텐데요. 여기 태어나서 난생 처음 트램펄린을 본 양이 있다고 합니다.


한 유튜브 채널에는 태어나 처음 트램펄린을 본 양이 신났는지 세상 열심히 뛰어다니는 영상이 공개돼 폭발적인 관심을 한몸에 받았죠.


실제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어느 한 가정집에 설치돼 있는 트램펄린에서 양 한마리가 홀로 조심스레 뛰었습니다. 그러자 튕겨져 나가듯 몸이 위로 뛰어오르자 양은 이내 두 눈이 휘둥그래졌습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_@Aww Network


어떻게 트램펄린을 사용하는지 눈치차린 양은 그렇게 한참 동안 혼자서 세상 신난 듯 트램펄린 위에서 뛰고 또 뛰었는데요.


당연히 몸도 튕겨져 나가는 듯이 위로 올랐고 태어나 처음 맛보는 스릴 넘치는 재미에 양은 한동안 트램펄린 위에서 벗어나지 못했다고 합니다.


복슬복슬 털뭉치 양이 트램펄린 위에서 뛰어노는 이 영상은 1900만명 이상이 조회하면서 제대로 대박을 터뜨렸습니다.


태어나 처음 트램펄린 위를 뛰어보는 양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은 아래 영상을 통해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_@Aww Network


YouTube_@Aww Network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